BOSE 개인정보 보호정책

발효일: 2018년 9월 10일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Bose( "Bose", "당사")의 데이터 보호 실무를 설명합니다. Bose는 전 세계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미국, 라틴 아메리카 또는 캐나다에 거주하는 경우, Bose Corporation(주소: The Mountain, Framingham, MA 01701)이 사용자 정보의 데이터 관리자가 됩니다. 사용자가 그 밖의 다른 곳에 거주하는 경우 Bose Products B.V.(주소: Gorslaan 60, Purmerend, The Netherlands)를 데이터 관리자로 정하되 Bose Corporation이 데이터 관리자인 제품 분석 및 개발 활동과 관련된 처리 업무는 예외로 합니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주의 깊게 읽어 보고 당사가 사용자 정보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하지 않으면 Bose 서비스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는 서비스를 이미 구매한 경우 서비스 설정을 중단하고 아래 연락처 정보를 사용하여 BOSE에 문의하십시오.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는 다음 섹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 당사의 사용자 정보 활용 방법
  • 사용자 정보 사용에 대한 법적 근거
  • 쿠키 및 유사 기술
  • 온라인 분석 및 광고
  • 사용자 정보 공유 및 공개 방법
  • 사용자 정보 보유
  • 데이터 주체 권리 및 사용자 선택
  • 타사 링크 및 기능
  • 아동의 개인정보
  • 국제 사용자
  • 채용 지원자 정보
  • 당사가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 캘리포니아 개인정보 권리
  • 채용 지원
  • 당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한 변경
  • Bose 연락처 정보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사용자가 다음과 같은 상황에 있을 경우 당사가 사용자에 대해서 수집하는 정보와 그 사용에 적용됩니다.

  • 사용자가 Bose 웹 사이트(전 세계 Bose 온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한 경우 포함),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하드웨어(예: 헤드폰 및 무선 스피커를 포함하여 인터넷에 직접 또는 간접적으로 연결되는 Bose 제품), 소프트웨어 또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링크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제시하는 다른 온라인 또는 모바일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그를 사용할 경우.
  • 사용자가 Bose 리테일 매장을 방문할 경우.
  • 사용자가 리테일 매장에서 Bose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연결할 경우 또는.
  • 사용자가 Bose 설문 조사 또는 연구에 참가할 경우.

당사는 이러한 제품 및 서비스를 집합적으로 "Bose 서비스"라고 합니다.

당사는 Bose 서비스를 제공할 때 아래에서 설명한 수단을 통해 사용자에 관한 정보를 획득합니다. 당사가 사용자에게 Bose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려면 특정 유형의 정보가 필요합니다. 사용자가 해당 정보를 당사에 제공하지 않거나 삭제해 달라고 요청할 경우 사용자는 더 이상 Bose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못하거나 사용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1. 사용자가 당사에 제공하는 정보

Bose는 사용자가 당사에 직접 제공하는 다양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예를 들어 Bose는 다음을 통해 사용자로부터 정보를 수집합니다.

  • 사용자 주문 처리
  • 사용자가 양식 또는 이메일을 통해 당사에 제출하는 요청 또는 질문
  • 당사와 사용자 간의 통신 또는 거래(웹사이트, 매장, 특별 행사, 전화, 타사 소셜 미디어 사이트, 우편 또는 이메일 포함)
  • 사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
  • Bose 경품 행사, 경연 대회 또는 연구에 사용자 참여
  • Bose 서비스 및 제품에 대해 사용자가 제출하는 모든 리뷰
  • 채용 지원
  • 계정 및 제품 등록 및 사용자 계정의 관리
  • Bose 서비스로의 업로드 또는 게시
  • 고객 지원 및 기술 지원에 대한 요청

다른 Bose 관리자도 이 정보를 수집하고 처리하지만,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시작 부분에서 설명한 대로 Bose Corporation 또는 Bose Products B.V.는 항상 해당 처리와 관련하여 데이터 관리자가 됩니다.

사용자에 대한 정보. 일부 Bose 서비스에서는 이름으로 사용자를 직접 식별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지 않아도 되지만(예 : Bose Connect 앱), 당사가 수집하는 특정 유형의 정보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서비스, 사용 방법 및 사용자가 제공하기로 선택한 정보에 따라 달라집니다. 당사가 사용자로부터 직접 수집하는 데이터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이름, 주소, 전화 번호 및 이메일 주소(Bose 비즈니스 웹 사이트 또는 제품을 사용하는 경우 회사 이름, 주소, 연락처 정보 및 기타 회사 세부정보)
  • 로그인 자격 증명(Bose 계정을 생성하는 경우)
  • 배송 주소, 신용 또는 직불 카드 번호, 인증 번호 및 만료일 등의 청구 정보
  • 당사 제품의 구매 또는 기타 거래에 관한 정보
  • 고객 서비스 및 당사와의 유지보수 관련 대화에 대한 정보
  • 장치와 관련하여 제공하기로 선택한 정보(예: Bose 앱에 업로드하고 다른 사용자와 공유한 음악 공연장의 이름 또는 Bose 제품에 부여한 이름)
  • 성별과 같은 인구 통계학적 정보
  • 공개 온라인 Bose 포럼에 게시하는 사용자 생성 콘텐츠(예: Bose 커뮤니티)
  • 서비스 사용과 관련하여 Bose에 직접 제공하기로 선택한 기타 모든 정보.

다른 사용자에 대한 정보. 구매한 Bose 제품을 사용자 이외의 다른 사용자(예: 선물 수신인)에게 배송해달라고 요청한 경우, 당사는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에 대해 제공한 정보를 사용하여 배송을 이행합니다.

Bose ID. 일부 제품 및 기능을 사용하면 계정을 만들고 Bose ID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 ID를 사용하면 다양한 Bose 서비스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Bose는 광범위한 Bose 제품 및 서비스에서 수집된 정보를 통합할 수 있으므로 서비스 전반에 걸쳐 보다 원활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자동화된 수단을 통해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사용자가 Bose 서비스를 사용할 때 당사는 본 섹션에서 설명한 바의 특정 정보를 수집합니다. 아래에서 설명한 대로 당사 및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당사를 대신하여 업무를 수행하는 타사)는 쿠키 및 유사한 도구를 비롯한 다양한 기술을 사용하여 이러한 정보를 수집하는 과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 사용자가 당사 웹 사이트를 사용할 때 당사는 사용자의 IP 주소, 브라우저 유형, 브라우저 언어, 운영 체제, 사용자가 서비스에 액세스한 시/도 또는 국가, 소프트웨어 및 하드웨어 속성(장치 ID 포함) 참조 및 종료 페이지 및 URL, 플랫폼 유형, 클릭 수, 다운로드한 파일, 도메인 이름, 방문 페이지, 열어 본 페이지 및 페이지 순서, 특정 페이지에 소요된 시간, 당사 사이트 검색에서 사용한 용어, 서비스를 사용하고 콘텐츠, 오류 로그 및 기타 유사한 정보를 업로드 또는 게시한 날짜 및 시간 같은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합니다.

연결된 Bose 제품. Bose 제품(예: 헤드폰 또는 스피커)을 인터넷이나 Bose 소프트웨어 또는 애플리케이션에 연결하면 Bose 제품에서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를 자동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제품 일련 번호 또는 모델 번호, 장치 운영 체제 버전, MAC 주소, Wi-Fi® 신호 강도, 펌웨어 버전, IP 주소, SSID, 로그 파일, 지속 시간, 서비스 토큰, 인터넷 연결 유형 및 통신사와 같은 기술 데이터 및 Bose 제품과 관련하여 사용된 컴퓨터, 태블릿 또는 모바일 장치와 관련된 고유 식별자.
  • 제품의 다른 기능/설정을 사용하여 소비한 시간, 제품을 사용한 일수 및 시간, 버튼 누르기, 제품을 연결하는 매체 및 기타 외부 소스 및 해당되는 경우 제품의 전원 스펙트럼, 음압 레벨, 볼륨 레벨 및 스트리밍 정보(시스템 사전 설정, 재생한 방송국, 재생 목록, 아티스트, 앨범, 노래 또는 팟캐스트에 저장된 콘텐츠 포함), 시간대 및 DRM(디지털 저작권 관리)을 가능하게 해주는 상호 교환 정보(예를 들어, 음악 콘텐츠의 경우 제공업체는 콘텐츠 재생 빈도에 따라 아티스트에게 적절한 크레딧을 제공함)
  • Bose 제품에 타사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인증 정보가 포함된 서비스 "토큰"(예: 연결된 제품을 사용할 때마다 Spotify 계정과 동기화)
  • 배터리 수명, 무선 연결 품질 및 오류 로그와 같은 진단 데이터 및
  • 환경 데이터(예: 노이즈 수준 및 오디오 주파수).

Bos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 Bose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는 경우, 모바일 장치 식별자, IP 주소, 운영 체제, 버전, 인터넷 서비스 제공업체, 브라우저 유형, 도메인 이름 및 기타 유사한 정보, 앱 및 연결된 Bose 제품을 업데이트하는 시점 및 그 여부, 사용 날짜 및 시간, 앱 사용 방법(애플리케이션의 다른 부분에서 소요된 시간, 액세스 또는 다운로드한 콘텐츠(재생한 방송국, 재생 목록, 아티스트, 앨범, 노래 또는 팟캐스트 포함) 및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목록 포함))을 포함하여 애플리케이션 또는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는 데 사용되는 모바일 전화, 태블릿 또는 컴퓨터에 대한 특정 정보를 자동으로 수신합니다.

Bose Connect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특별 고지. Bose Connect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인 경우 Bose Connect 애플리케이션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설정 메뉴를 방문하여 진단 및 사용 데이터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위치 정보. 사용자가 Bose 서비스를 사용할 경우 당사 및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사용자 컴퓨터 및 모바일 장치에서 일반적인 위치 정보(예: IP 주소, 구/군/시 및 시/도 또는 IP 주소와 연결된 우편 번호)를 자동으로 수집할 수 있습니다. 이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일반적인 위치에 따라 다른 콘텐츠(예: 현지 라디오 방송국에 대한 액세스 제공)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정확한 GPS 위치 정보를 수집하기 전에 사용자의 승인을 구합니다. 이러한 경우 당사는 사용자의 정확한 지리적 위치 정보를 사용하여 사용자 지정된 서비스, 콘텐츠, 판촉 행사 및 기타 관심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당사는 이 정보를 사용하여 분실되거나 도난 당한 장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당사 및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가 GPS 위치 정보를 수집하고 사용하는 것을 사용자가 더 이상 원하지 않을 경우 장치의 위치 기능을 비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의 장치 제조업체 설정을 참조하십시오. 이러한 기능을 비활성화할 경우 Bose 서비스를 통해 제공되는 서비스, 콘텐츠, 기능 및/또는 제품의 일부 또는 전부에 액세스하지 못하거나 이용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Bose 제품, 개인 장치 및 애플리케이션 전반에 걸친 정보 수집. 때로 당사(또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당사가 수집한 정보(예: 사용자 이름, IP 주소 및 고유한 모바일 장치 식별자)를 사용하여 여러 브라우저 또는 장치(예: 스마트폰, 태블릿 또는 연결된 Bose 제품)에서 동일한 고유한 사용자를 찾거나, 제공업체와 협력하여 이런 작업을 수행하여 콘텐츠 및 기능을 더 사용자에게 맞게 지정하고 장치에서 원활한 경험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맞춤 광고를 위한 장치간 추적을 거부하려면 Android 또는 Apple 장치의 설정을 통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Bose 리테일 지점에서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당사는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인 RetailNext를 사용하여 Bose 리테일 매장에서 모바일 및 비디오 분석 정보를 수집합니다. 이 서비스 제공업체는 소비자의 Wi-Fi® 및 Bluetooth 지원 장치 그리고 매장 내 비디오 카메라에서 수집된 정보를 바탕으로 Bose 리테일 매장에서의 소비자 행태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Bose는 이렇게 수집된 정보를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처리합니다. RetailNext가 이러한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는 개인정보 보호 정책(https://retailnext.net/en/privacy-policy)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tailNext를 통해 당사가 수집하는 데이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Bose 리테일 매장 또는 Bose 제품을 판매하는 타사 리테일 매장에서 사용자는 사용자의 개인 장치를 Bose 디지털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거나 해당 디스플레이를 통해 자신에 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해당 디스플레이에 연결하거나 이런 식으로 자신에 대한 정보를 Bose에 제공하기로 선택한 경우,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유형에는 연결을 시작하기 위해 사용자가 사용하는 휴대폰 유형(예 : iOS7)과 휴대폰에 지정한 이름(있는 경우)이 포함됩니다.

4. 소셜 미디어 및 기타 콘텐츠 플랫폼에서 당사가 수집하는 정보

사용자가 타사 연결 또는 로그인을 통해 Bose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경우(예: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사용자는 당사가 사용자의 소셜 네트워크 프로필의 특정 정보에 액세스하고 저장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의 사용자 설정에 따라 사용자의 이름, 성별, 프로필 사진, "좋아요" 및 체크인, 친구 목록이 여기에 포함됩니다. 이 정보를 공유하고 싶지 않으면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연결을 사용하여 Bose 서비스에 액세스하지 마십시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서 사용자 정보를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설명을 보려면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이용 약관을 참조하십시오. 이들 정책과 약관이 사용자의 개인정보 보호 설정을 사용자가 수정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Bose 장치를 기본 플랫폼 또는 콘텐츠 제공업체(예: Spotify 또는 Amazon Echo 및 Alexa)에 연결하는 경우 해당 업체는 당사 및 당사 서비스 제공업체가 해당 업체와 사용자 간의 대화에 대한 추가 정보에 액세스하고 이를 저장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데 이는 그러한 정보가 Bose 서비스 사용과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예: Bose 제품에 연결된 제품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최근 재생한 Spotify 재생 목록을 표시하고 Alexa를 사용하여 음악을 재생하는 빈도를 파악하는 등). 이러한 정보가 공유되는 것을 원치 않는 경우, 이러한 연결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Facebook, Instagram, Twitter 또는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사용자가 당사를 "좋아요"하거나 "팔로우"할 경우, 당사는 사용자의 이름, 이메일 주소 및 당사와 관련하여 사용자가 게시한 댓글이나 콘텐츠를 포함하여 사용자로부터 일부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당사 판촉 행사 중 하나에 등록하거나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정보를 제출하는 경우에도 당사는 사용자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5. 당사의 기타 정보 수집원

Bose는 비즈니스 파트너, 마케팅 담당자, 연구원, 분석가 그리고 사용자가 할당된 특정 통계 그룹을 바탕으로 사용자와 관련이 있는 것으로 간주되는 기타 주체를 비롯한 타사로부터 인구 통계 정보 및 통계 정보와 같은 추가 정보를 수신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가능한 관심을 유도하고, Bose 브랜드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더 관련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Bose 제품, 분석 및 광고를 개선하기 위해 사용자로부터 직접 수집하는 정보를 보완하기 위해 이 정보를 사용합니다.

당사의 사용자 정보 활용 방법

다음을 수행하기 위해 당사 또는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당사가 사용자로부터 수집한 사용자에 대한 정보 유형과 사용자가 사용하는 특정 Bose 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목적을 위해 사용자 정보(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서 설명한 대로 당사가 수집하는 모든 정보 포함)를 사용합니다.

  • 송장 발행 및 결제를 포함하여 사용자가 요청한 서비스를 제공하거나 주문을 처리합니다.
  • 사용자의 정보 요청에 응답하거나 사용자에게 보다 효과적이며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당사에서 구매한 제품에 대한 정보 및 업데이트를 제공합니다.
  • Bose 및 타사 제품, 서비스, 설문 조사, 조사 연구, 판촉, 특별 이벤트 및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것으로 생각되는 기타 주제와 관련하여 이메일, 우편 또는 전화로 사용자에게 연락합니다.
  • 서비스에 대한 광고 및 콘텐츠를 사용자 지정합니다.
  • 사용자의 관심사항과 요구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서비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사용자의 다양한 Bose 서비스 사용을 분석하고 결과를 취합합니다.
  • Bose 서비스 사용에 대한 분석, 연구 및 보고를 수행합니다.
  • Bose 서비스를 제공, 관리 및 개선하고 새로운 제품, 기능 및 서비스를 테스트하고 창출합니다.
  • 당사 웹 사이트, 제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또는 Bose 리테일 매장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보고된 앱 다운과 기타 문제를 이해하고 해결합니다.
  • 당사의 합법적인 이익이나 타인의 합법적인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 당사에 적용되는 모든 절차, 법률 및 규정을 준수합니다.
  • 당사의 합법적인 이익이나 타인의 합법적인 이익을 위해 필요한 경우 당사의 법적 권리를 설정, 행사 또는 변호합니다.

결합된 정보.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설명된 목적을 위해 당사는 서비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를 온라인 및 오프라인의 기타 소스로부터 받는 정보와 결합하고, 이러한 결합된 정보를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계/익명 데이터. 당사는 Bose 서비스를 통해 수집된 모든 정보를 집계 및/또는 익명화하여 해당 정보("집계/익명 정보")가 사용자 또는 사용자 장치와 더 이상 연관되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조사 및 마케팅 등의 목적을 위해 집계/익명 정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이러한 데이터를 광고업자, 프로모션 파트너 및 후원사를 포함한 타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정보 사용에 대한 법적 근거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명시된 대로 사용자의 정보를 사용하기 위한 법적 근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와의 계약에 따른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사용자 정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예: 사용자가 웹 사이트 검색/등록을 통해 수락한 당사 웹 사이트의 서비스 약관 및/또는 Bose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당사가 체결한 계약을 준수하기 위함), 또는
  • 당사의 합법적인 이익이나 타인의 합법적인 이익을 위해 사용자 정보를 사용해야 하는 경우(예: 당사의 웹 사이트, 제품,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또는 Bose 리테일 매장에 보안 기능을 제공하거나, 당사 비즈니스 및 서비스를 운영하거나, 당사 직원 및 방문객을 위한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거나, 지불을 하거나 지불을 받거나, 법적 요구사항을 준수하거나, 당사의 법적 권리를 변호하거나, 사기를 방지하거나, 당사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고객을 파악하기 위함).

쿠키 및 유사 기술

위의 "당사가 자동으로 수집하는 정보" 섹션에 제시된 정보를 수집하기 위해 당사 및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는 인터넷 서버 로그, 쿠키, 태그, SDK, 추적 픽셀 및 기타 유사한 추적 기술을 사용합니다. 당사는 사용자의 특정한 검색 기본 설정을 파악하고 기억하여 향후 사용자에게 더 맞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을 사용합니다.

  • 웹 서버 로그는 웹 사이트 활동이 저장되는 파일입니다.
  • SDK란 사용자와 Bose 서비스의 상호 작용 방식에 대한 정보를 타사가 수집할 수 있도록 당사 애플리케이션 및 소프트웨어에 포함된 일련의 도구 및/또는 코드를 말합니다.
  • 쿠키는 사용자가 사이트를 방문할 때 사용자의 컴퓨터 또는 모바일 장치에 저장되는 작은 텍스트 파일입니다. 쿠키를 사용하면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i) 사용자의 컴퓨터를 인식하고, (ii) 사용자의 기본 설정 및 설정을 저장하고, (iii) 사용자가 방문한 서비스의 웹 페이지를 파악하고, (iv) 사용자의 관심사에 맞는 콘텐츠 및 광고의 효과를 제공 및 측정하여 사용자 경험을 향상하고, (v) 검색 및 분석을 수행하고, (vi) 보안 및 관리 기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일부 쿠키는 브라우저 캐시에 저장되지만 플래시 기술과 관련된 쿠키는 Adobe Flash Player 파일과 함께 저장됩니다.
  • 추적 픽셀(웹 비콘 또는 투명 GIF라고도 함)은 웹 사이트, 온라인 광고 및/또는 이메일에 포함된 고유한 식별자를 가진 작은 전자 태그로, 다음과 같은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1) 광고 노출 또는 클릭 및 이메일 확인율과 같은 사용 정보를 수집하며, (2) 서비스 및 관련 광고의 인기를 측정하고, (3) 사용자 쿠키에 액세스합니다.

추가 기술을 채택함에 따라 다른 방법으로 정보를 수집할 수도 있습니다.

쿠키를 설정 또는 업데이트할 때를 알려주거나 쿠키를 모두 차단하도록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브라우저의 “도움말” 섹션을 참조하십시오(예: Internet Explorer, Google Chrome, Mozilla Firefox 또는 Apple Safari). 또한 Adobe 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플래시 관리 도구를 사용하여 플래시 쿠키 및 로컬 스토리지 객체를 포함한 플래시 기술 사용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모든 쿠키를 차단, 비활성화 또는 관리하면 Bose 서비스의 특정 기능이나 제품에 액세스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사 웹사이트에서 구매를 완료하려면 당사 사이트에서 전송하는 쿠키를 수락해야 합니다. 당사의 쿠키를 수락하지 않기로 선택한 경우 번호 1-800-999-2673을 사용해서 전화로 주문하거나 글로벌 Bose 연락처 정보를 원할 경우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당사가 사용하는 쿠키 및 쿠키 사용 목적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당사의 쿠키 사용 고지를 참조하십시오. 당사의 웹 사이트 및/또는 Bose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당사의 쿠키 사용 고지에 제시된 바에 따라 당사가 쿠키를 사용하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온라인 분석 및 광고

1. 분석

당사는 Bose 서비스에서 타사 웹 분석 서비스(예: Google Analytics, Crashlytics, Mixpanel, Flurry, Brightcove, Localytics 및 Bazaarvoice의 웹 분석 서비스)를 사용하여 쿠키 및 유사한 도구를 통해 사용 정보를 수집 및 분석하거나, 감사, 조사 또는 보고에 참여하거나, 사기 예방을 지원하거나, 특정한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Google Analytics가 분석을 위해 사용자 정보를 이용하는 것을 차단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여 Google Analytics Opt-out Browser Add-on을 설치하십시오. 당사는 또한 Adobe Analytics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광고 및 콘텐츠의 성능을 분석하고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Adobe의 개인정보 보호 실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Adobe의 추적 활동에 관한 결정을 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용자가 당사로부터 이메일을 받은 경우, 사용자가 당사의 메시지를 열거나 당사 이메일에 포함된 링크나 배너를 클릭할 때처럼 투명 GIF와 같은 특정 분석 도구를 사용하여 데이터를 캡처할 수 있습니다. 이 데이터를 통해 당사는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캠페인의 효율성을 측정할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광고

Bose 서비스는 사용자가 방문하는 다른 웹 사이트 및 사용자가 사용하는 다른 애플리케이션뿐만 아니라 Bose 서비스에서 관련 콘텐츠 및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해주는 타사 광고 기술을 통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방문하는 페이지의 콘텐츠, 사용자의 연령 및 성별과 같은 정보, 사용자의 검색, 인구 통계학적 데이터, 사용자가 생성한 콘텐츠 및 당사가 사용자로부터 수집한 기타 정보와 같은 다양한 요소가 광고의 기반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광고는 사용자의 현재 활동이나 시간 경과에 따른 사용자 활동 및 다른 웹 사이트 및 온라인 서비스에서의 사용자 활동을 기반으로 할 수 있으며 사용자 관심 분야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통해 제품 또는 서비스에 액세스하거나 광고하는 타사는 쿠키, 기타 추적 기술을 컴퓨터, 휴대폰 또는 기타 장치에 배치하여 위에서 설명한 대로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당사는 타사(예: Google Analytics, DoubleClick 등과 같은 광고 네트워크 및 광고 서버)가 Bose 서비스, 다른 사이트 및 다른 애플리케이션에서 맞춤 광고를 제공하고, 사용자 컴퓨터, 휴대폰 또는 사용자가 Bose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사용하는 기타 장치에서 자체 쿠키 또는 기타 추적 기술에 액세스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사용자가 다른 웹 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방문할 때 더 관련성이 높은 광고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해 당사는 때때로 서비스 제공업체에 고객 정보(예: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기도 합니다. 이 제공업체는 익명화된 형태의 이 정보를 쿠키(또는 모바일 광고 식별자) 및 기타 독자적인 ID와 "매칭"할 수 있습니다.

Bose 서비스에 액세스하기 위해 사용자가 사용하는 장치에 저장될 수 있는 쿠키 또는 기타 추적 기술을 Bose의 계열사가 아닌 타사가 사용할 경우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으며 당사는 그러한 사용에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맞춤형 브라우저 광고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맞춤형 광고를 제공하기 위해 컴퓨터에 쿠키를 삽입하는 것을 일반적으로 제어할 수 있는 방법에 관심이 있는 경우 Network Advertising Initiative의 소비자 옵트아웃 링크, Digital Advertising Alliance의 소비자 옵트아웃 링크 또는 Your Online Choices를 방문하여 해당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회사로부터 맞춤형 광고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를 위해 Google Analytics에서 옵트아웃하거나 Google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광고를 사용자 지정하려면 Google 광고 설정 페이지를 방문하십시오. 당사는 이러한 옵트아웃 링크 또는 특정 회사가 이러한 옵트아웃 프로그램에 참여하기를 선택하는지 여부를 관리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선택한 사항이나 이러한 메커니즘의 지속적인 가용성 또는 정확성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위의 옵트아웃 옵션을 사용하면 Bose 서비스를 사용할 때 광고가 계속 표시되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른 사용자의 온라인 행태를 기반으로 한 맞춤 설정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3. 모바일 광고

Bose 또는 타사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할 경우 애플리케이션 내 맞춤형 광고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당사는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를 통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 광고를 제공하거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분석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각 운영 체제, 즉 Apple 휴대폰용 iOS, Android 장치용 Android 및 Microsoft 장치용 Windows는 애플리케이션 내 맞춤형 광고를 차단하는 방법에 대한 자체 지침을 제공합니다. 당사는 해당 플랫폼 운영자가 애플리케이션 내 맞춤형 광고 수신을 사용자가 관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방법을 제어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애플리케이션 내 맞춤형 광고를 옵트아웃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플랫폼 제공업체에 문의해야 합니다. 해당 운영 체제의 지원 자료 및/또는 장치 설정을 검토하여 애플리케이션 내 맞춤형 광고를 옵트아웃할 수 있습니다.

4. 추적 금지 관련 고지

추적 금지(“DNT”, Do Not Track)는 사용자가 특정 웹브라우저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개인정보 보호 설정입니다. 당사는 타사의 목적을 위해 당사 웹 사이트에서 수집된 정보와 관련해서 사용자에게 유의미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위에 제시된 다양한 옵트아웃 메커니즘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당사는 현재 브라우저 기반 DNT 신호를 인식하거나 그에 응답하지 않습니다. 추적 금지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사용자 정보 공유 및 공개 방법

Bose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사용자 정보를 공유합니다.

  • 계열사 및 자회사. Bose의 제조, 유통 및 제품 개발 회사와 같은 Bose 계열사와 당사가 수집한 정보를 공유하여 제품 및 서비스를 사용자에게 제공하고, Bose 제품 및 서비스 전반에 걸쳐 일관된 수준의 서비스를 보장하며, 제품, 서비스 및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 제공업체: 당사는 당사를 위해 서비스를 수행하도록 선정된 타사가 사용자 정보에 액세스하도록 허용하거나 해당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서비스를 수행할 수 있는 액세스 권한을 갖고 있지만 사용자 정보를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청구, 판매, 마케팅, 제품 콘텐츠 및 기능(예: 음성 활성화/인식 서비스), 광고, 분석, 연구, 고객 서비스, 배송 및 이행, 데이터 저장, 보안, 사기 방지, 지불 처리 및 법률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당사에 제공합니다. 현재 이러한 서비스 제공업체에는 Crashlytics와 같은 다운(crash) 및 버그 분석 제공업체, 그리고 당사가 사용자 장치와 Bose 제품을 연결할 수 있게 하고 내부용 분석을 당사에 제공하는 Segment와 같은 서비스 제공업체가 포함됩니다.
  •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및 기타 타사 앱. 사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타사 스트리밍 서비스와 연결할 때 당사는 타사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필요한 사용자 정보(사용자 스트리밍 서비스 로그인 자격 증명 등)를 공유합니다. 마찬가지로 Bose 제품과 관련하여 작동하는 타사 앱을 사용하는 경우 사용자는 연결 중에 타사 앱과 정보가 공유될 수 있음을 인정하는 것입니다(예: Bose 제품 사용 방법에 대한 정보). 이러한 연결을 시작하기로 선택한 경우 사용자는 Bose가 아닌 타사 앱의 정책 및 약관이 본 연결에 적용된다는 데 동의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타사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정책을 읽어볼 것을 권장합니다.
  • Bose 및 타사 보호. Bose 서비스를 사용함으로써 사용자는 법률에서 그렇게 요구하거나 신의 성실 원칙에 따라 사용자와 관련해서 당사가 수집하고 보관하는 정보에(를) 액세스, 유지 및 공개하는 것이 다음의 목적을 위해서 합리적으로 필요하다는 점을 인정하고 그에 동의하는 것입니다. (a) 법적 절차(예: 소환 또는 법원 명령)를 준수하고, (b) 잠재적인 위반에 대한 조사를 포함하여 서비스 약관, 개인정보 보호정책 또는 기타 계약 내용을 집행하며, (c) 콘텐츠가 타사의 권리를 침해한다는 주장에 대응하며, (d) 고객 서비스 요청에 대응하며, (e) Bose, 해당 대리인 및 계열사, 사용자 및/또는 대중의 권리, 재산 또는 개인 안전을 보호한다. 여기에는 사기 방지, 스팸/맬웨어 방지 및 기타 유사 목적을 위해 다른 기업 및 조직과 정보를 교환하는 행위도 포함됩니다.
  • 비즈니스 양도. 당사가 비즈니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함에 따라 다른 회사를 인수/합병하거나 이들과 제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거래(이러한 거래의 고려 포함)에서 사용자 정보는 양도되는 자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Bose의 자산 중 일부 또는 전체가 타사로 양도되는 경우, 고객 정보(고객 이메일 주소 포함)는 양도되는 비즈니스 자산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양도에 관련 법률에 따른 추가 의무 제한사항이 적용되는 경우 Bose는 해당 제한사항을 준수합니다.
  • Bose Learning Hub. 사용자의 고용과 관련하여 Bose Learning Hub를 사용하는 경우, 당사는 사용자가 Learning Hub를 통해 참여하고 완료한 교육 모듈 및 기타 활동에 대한 정보를 당사의 관련 계약을 바탕으로 사용자의 고용주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 Bose Ventures. 사용자가 비즈니스를 위해 가능한 자금 투자를 구하기 위해서 Bose Ventures에 정보를 제출할 경우 당사는 단독 재량에 따라 사용자의 비즈니스에 가능한 투자를 촉진하는 것과 관련하여 다른 투자자, 펀드 및 엔젤 그룹과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 공개 포럼. Bose 서비스의 특정 기능을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와 공개적으로 의견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제출하는 모든 정보는 기밀로 유지되지 않으며, Bose가 당사의 목적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사용 후기 또는 기타 마케팅 자료 포함). 예를 들어 당사 사이트에 제품 후기를 제출하는 경우 다른 Bose 웹사이트와 타사 웹사이트에 사용자의 후기와 제공된 이름을 함께 표시할 수 있습니다. 또한 Bose 서비스의 일부를 사용하면 다른 사용자와 정보를 공개적으로 공유할 수 있고 관련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예: 공연장의 사운드 주파수 공유). 또한 사용자가 이런 방식으로 공개적으로 게시하는 정보는 일반 대중이 이용할 수 있으며 타사 검색 엔진을 통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기능을 사용할 때는 주의하십시오.
  • 집계/익명 정보. 때때로 Bose는 사용 추세에 대한 보고서를 게시하는 것과 같이 서비스 사용에 관한 집계/익명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해당 데이터의 공유는 제한되지 않습니다

사용자 정보 보유

당사는 정보를 처리하는 목적을 위해 필요 이상으로 장기간 정보를 보관하지 않습니다. 당사가 정보를 보유하는 기간은 당사가 정보를 수집 및 사용하는 목적과 해당 법률을 준수하는 데 필요한 목적에 따라 다릅니다.

데이터 주체 권리 및 사용자 선택

이 섹션에서 상세하게 제시된 바와 같이 사용자는 사용자의 정보와 관련하여 특정한 권리를 보유합니다.

1. 사용자의 법적 권리

관련 법률에 따른 사용자의 법적 권리와 관련하여 추가 정보를 원하거나 일부 권리를 행사하고 싶다면 아래 "Bose 연락처 정보" 섹션의 정보를 사용하여 언제든지 문의하십시오. 현지 법률이 사용자가 당사에 다음을 요청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

  • 당사가 사용자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특정 정보에 대한 액세스 및/또는 사본을 제공.
  • 다이렉트 마케팅 목적(프로파일링을 기반으로 한 다이렉트 마케팅 처리 포함)을 위한 사용자 정보 처리 방지
  • 오래되거나 잘못된 정보의 업데이트.
  • 당사가 사용자에 대해 보유하고 있는 특정 정보의 삭제.
  • 특정 정보를 처리하고 공개하는 방식의 제한.
  • 사용자 정보를 타사 서비스 제공업체에 이전.
  • 사용자 정보 처리에 대한 사용자 동의의 취소.

당사는 모든 요청을 고려하여 해당 법률에 명시된 기간 내에 답변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러나 특정 정보는 당사의 정당한 이익을 위해 또는 법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해 사용자 정보를 계속 처리해야 하는 경우를 포함하여 일부 상황에서 해당 요청으로부터 면제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 요청에 응답하기 전에 신원을 확인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공유

아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연락해서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만한 제품, 서비스, 프로모션 및 특별 이벤트에 관한 이메일, 우편 또는 전화를 통해 사용자에게 연락하지 않도록 당사에 지시할 수 있습니다. 상업용 이메일 메시지의 경우 해당 이메일의 맨 아래에 있는 지침에 따라 옵트아웃할 수도 있습니다. 사용자의 요청과 무관하게 당사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허용하거나 관련 법이 요구하는 특정 정보를 여전히 사용하고 공유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사용자와의 관계나 거래를 반영하는 특정 기능의 이메일은 옵트아웃할 수 없습니다.

3. Bose 제품 주문하기

당사 웹 사이트에서 주문하려면 쿠키가 활성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Bose 제품이나 서비스를 주문하고 싶지만 쿠키를 비활성화한 경우 번호 1-800-999-2673을 사용해서 전화로 주문하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글로벌 Bose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4. Bose Connect App 데이터 수집 옵트아웃

Bose Connect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인 경우 Bose Connect 애플리케이션의 개인정보 보호정책 및 설정 메뉴를 열어서 진단 및 사용 데이터 수집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5. 장치간 추적 옵트아웃

사용자 맞춤 광고를 위한 장치간 추적을 거부하려면 Android 또는 Apple 장치의 설정을 통해 거부할 수 있습니다.

타사 링크 및 기능

Bose 서비스에는 타사 웹 사이트(예: Facebook 및 Twitter와 같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타사 플러그인(예: Facebook "좋아요" 버튼 및 Twitter "팔로우" 버튼) 및 타사 기능(예: Amazon Echo와 관련된 Alexa Skill)에 대한 링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사이트 또는 기능을 사용하기로 선택한 경우 해당 서비스의 작동 방식에 따라 해당 타사뿐만 아니라 해당 사용자 및 일반 대중에게도 정보를 공개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그러한 타사 웹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콘텐츠 또는 운영 방식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용자 정보의 수집, 사용 및 공개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아닌 타사 웹 사이트 또는 서비스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적용을 받습니다. 이러한 타사의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정책을 읽어볼 것을 권장합니다.

아동의 개인정보

Bose 서비스는 일반 대중을 위한 것이며 13세 미만의 아동은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당사가 합법적으로 유효한 부모의 동의 없이 13세 미만의 아동에게서 "개인 정보"(미국 아동 온라인 개인정보 보호법에 정의됨)를 수집한 사실을 알게 되면 당사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이를 삭제합니다. 당사는 부모의 동의 없이 16세 미만 EU 거주자의 데이터를 고의로 처리하지 않습니다. 당사가 부모의 동의 없이 16세 미만 EU 거주자의 데이터를 수집한 사실을 알게 되면 당사는 가능한 한 신속하게 적절한 조치를 취하여 이를 삭제합니다. 또한 당사는 해당 지역 법률에 따라 다른 연령 제한 및 요구 사항을 준수합니다.

국제 사용자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수집되고 본 정책에서 논의된 정보는 네덜란드의 Bose Products B.V.에서 관리합니다. Bose의 네덜란드 사무소는 Gorslaan 60, Purmerend, The Netherlands에 있습니다. 또한 미국 내에선 The Mountain, Framingham, Massachusetts, 01701의 Bose 본사가 정보를 공유 및 처리합니다. 사용자 정보는 본 정책에 제시된 목적에 따라 미국에서 처리됩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Bose는 관련 법률에 따라 미국을 포함하여 사용자 거주 국가 이외의 국가에서 Bose 그룹,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제공업체 및 신뢰할 수 있는 비즈니스 파트너 내의 다른 구성원에게 데이터 처리를 하도급하거나 다른 방식으로 데이터를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한 타사는 무엇보다도 서비스 제공, 거래 처리 및/또는 지원 서비스 제공에 관여할 수 있습니다. 당사에 사용자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는 그러한 양도, 보관 또는 사용을 인정하는 것입니다.

당사 그룹의 비-유럽경제지역 계열사 또는 타사 정보 처리업체에 사용자에 대한 정보를 당사가 제공할 경우 당사는 해당 회사가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합니다. 그러한 데이터 이전의 준거가 되는 EU 법률 및 기타 데이터 보호 법률에 따라 표준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 이러한 조치에 포함됩니다. 이러한 이전 메커니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아래 "Bose 연락처 정보" 섹션에 설명된 대로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사용자는 사용자가 거주하는 국가의 데이터 보호 감독 기관에 구제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사용자 권리가 침해되었다고 생각하는 경우 현지 법원을 통한 구제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사용자 관련 고지 개인 데이터 보호 처리를 위한 국가 규정 10/2008에 의거하여 본인은 다음 사항을 확인했습니다. "데이터 주체는 법률 25,326의 14조 3항에 따라 정당한 이익이 입증되지 않는 한 6개월 미만의 주기로 자신의 데이터에 무상 액세스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법률 25,326의 관할 기관인 개인 데이터 국가 관리국은 개인 데이터 보호 규정 위반에 대한 모든 청구를 심리할 수 있는 권한을 가진다." 사용자 데이터에 액세스하려면 아래 나열된 연락처 정보를 사용하여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당사가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는 방법

Bose는 우발적 또는 불법적인 삭제 또는 우발적인 손실, 변경, 무단 공개 또는 액세스로부터 사용자 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기술적/조직적 보안 조치를 취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을 통한 전송 방법이나 전자적 또는 물리적 저장 수단이 절대적으로 안전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사용자는 당사가 당사의 서비스 또는 인터넷을 통해 전송된 사용자 정보의 보안을 보장할 수 없으며 해당 전송은 사용자의 책임이라는 점을 인정하고 그에 동의합니다.

Bose 계정에 액세스할 수 있는 암호를 당사가 사용자에게 제공한 경우(또는 사용자가 선택한 경우) 이 암호를 기밀로 유지해야 할 책임은 사용자에게 있습니다. 당사는 사용자가 누구와도 암호를 공유하지 말 것을 요구합니다.

캘리포니아 개인정보 권리

캘리포니아 법률은 특정 상황에서 캘리포니아 거주민에게 당사가 특정 범주의 개인 정보(관련 캘리포니아 법에서 정의된)를 타사의 다이렉트 마케팅 목적을 위해 타사와 공유하는 방식과 관련한 정보를 당사에 요청할 권리를 부여합니다. 그러나 Bose는 타사의 다이렉트 마케팅 목적으로 타사와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채용 지원

Bose 서비스에는 사용자가 Bose에 채용 지원을 할 수 있는 웹 사이트와 연결되는 채용 섹션이 포함되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링크된 채용 웹 사이트는 Bose가 호스트하지 않고 대신 당사의 서비스 제공업체인 Workday에서 관리합니다. 이 웹 사이트는 연락처 정보와 직무 자격 등 다양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또한 이 웹 사이트는 쿠키 및 기타 정보 수집 방법을 사용하지만 해당 정보는 분석 목적으로만 그리고 사용자가 지원을 완료하는 과정에만 활용됩니다. Bose가 채용 웹 사이트와 관련하여 Workday로부터 수집하는 모든 정보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따라 처리됩니다. Bose는 직무 기회를 평가하거나, 사용자 관심 분야에 대해 의사 소통하거나, 법률에 따라 공유해야 하는 경우 등 채용 목적으로만 정보를 사용하고 공유합니다. Bose는 채용 지원 정보 처리를 규정하는 계약을 Workday와 체결했으며 Workday는 Bose가 수행하도록 지시한 기능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경우에만 사용자 정보에(를) 액세스, 사용 또는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당 계약에 따라 Workday는 유럽 연합(EU) 거주자의 지원 데이터와 관련하여 유럽 연합 집행위원회가 승인한 표준 계약의 약관을 준수해야 합니다. 채용 지원 데이터 처리에 대해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아래에 설명된 방법 중 하나를 통해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당사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대한 변경

당사는 법률, 데이터 수집 및 이용 행태, 당사의 서비스와 제품의 기능, 또는 기술적인 변화를 반영하기 위해 언제든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개정할 권한이 있습니다. 당사는 서비스를 통해 개정된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공지하므로 사용자는 본 정책을 주기적으로 검토해야 합니다. 문서의 시작 부분에 포함된 "발효일"을 확인하여 개인정보 보호정책을 마지막으로 검토한 후 해당 정책이 변경되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본 정책에 중대한 변경 사항이 발생하는 경우 당사는 해당 법률 요구사항에 따라 적절한 방식으로 사용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Bose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사용자는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의 최신 버전을 읽고 이해했음을 확인한 것입니다.

Bose 연락처 정보

본 개인정보 보호정책과 관련하여 문의 사항이나 불만이 있을 경우 privacyandsecurity@bose.com으로 이메일을 보내거나 여기를 클릭하여 글로벌 Bose 연락처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위의 이메일 주소를 사용하거나 다음 우편 주소를 사용하여 데이터 보호 담당자에게 문의할 수도 있습니다. Bose Corporation, The Mountain, Framingham, MA 017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