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 어떤 차량에서나 모든 소리를

올해의 CES '삶을 위한 오디오'의 주제는 '어쿠스틱 인텔리전스'의 형태로 제시됩니다. 이는 흥미롭고도 총제적인 접근 방법입니다. Bose는 차량 내부의 음향을 다루기 위한 처리 범위를 확대함으로써 운전자는 집중력과 통제력을 유지하는 한편 동승자는 최고의 승차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Bose는 자체의 입증된 R&D 기술을 활용하고 자동차 부분의 경쟁력을 더욱 강화함으로써 어떤 차량이든 그 안에서 청취하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과 기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삶을 위한 오디오

고품질 사운드 시스템에서 재생되는 훌륭한 음악에는 모든 사람을 감동시킬 수 있는 힘이 있습니다. Bose는 언제나 수준 높은 음악 감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가정, 이동 중, 그리고 차량 안에서의 청취 경험을 연결하는 신기술과 제품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단순한 음악의 한계를 넘어섭니다. 그것은 오디오를 통해서 새롭고도 흥미로운 방법으로 삶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음악 그 이상: 어쿠스틱 인텔리전스

Bose 오토모티브는 자동차 산업의 미래를 형성하고 향후 사업에 영향을 미치는 연결, 자율성, 공유, 전기화의 과제와 기회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Bose는 도로 소음 제어, 오디오 증강 현실 및 음성 인터페이스를 포함한 기술 제품군을 개발 중이며 이를 통해 핵심적인 서비스를 능가하는 '어쿠스틱 인텔리전스'라는 기술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Bose는 2019년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박람회에서 자동차 업계에 최신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지금 여기에서 듣다

QuietComfort Road Noise Control은 도로에서 원치 않는 노이즈를 차단하여 듣고자 하는 사운드를 들을 수 있게 해줍니다.

차세대 자동차를 위한 새로운 형태의 능동적, 적응형 기술인 셈입니다.

Bose는 이제 자동차 제조사의 오랜 문제에 새로운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합니다. QuietComfort Road Noise Control은 간단히 RNC라고 합니다.

실내 소음은 파워트레인, 도로, 타이어, 바람 및 섀시 진동과 같은 다양한 원인에 의해 발생합니다.

전통적으로 자동차 제조사들은 수동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노면 소음에 대응하고 있는데 여기에는 차체 중량이 증가하는 등의 단점이 수반됩니다. Bose는 이러한 한계를 뛰어넘는 탁월한 솔루션을 개발했습니다.

RNC 기술은 운전 중, 특히 음악, 전화 통화 및 대화를 하는 동안 지속되는 단조로운 주행 소음을 확실히 줄여줍니다.

미래에는 경량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가 보급되면서 도로 소음이 훨씬 더 거슬리게 될 수 있습니다. Bose는 차량 내의 모든 사람들이 최상의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미래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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듣다, 들리다

차량 내 소통 개선

Bose CarWear의 컨셉은 사용자가 이미 보유하고 있는 헤드폰을 통해 자동차에서 발생하는 소통 및 음악 감상 문제를 해결합니다.

동승자들이 차량 안에서 헤드폰을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차량 안에서 다른 사람의 주의를 끌거나 대화를 하는 것은 상당히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Bose CarWear의 컨셉은 새로운 멀티포인트 블루투스 허브를 사용하여 헤드폰을 착용한 동승자와 운전자가 서로 끊김 없이 소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제 뒷좌석의 동승자가 자신이 설정한 볼륨으로 자신의 콘텐츠를 즐기는 동안 운전자나 또 다른 동승자는 간편한 터치 스크린을 통해 대화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CarWear는 오늘날의 가족을 위한 기술을 제공하는 것을 넘어 미래에도 대비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동승자가 자신의 콘텐츠를 즐기거나 서로 소통할 수 있는 차량 공유 및 자율 주행 자동차가 포함됩니다.

Bose의 목표는 내장형 장치 혹은 공장에서 탑재된 장치를 통해 CarWear 환경을 차량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날것의 충격

BassMatch 자동차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 즉 운전자 중심의 경험

뛰어난 인간 중심 환경을 제공한다는 한 가지 목표를 위해 두 기업이 집념을 바치고 있습니다.

Mazda는 차세대 Mazda 3을 새로 출시할 때 사운드 시스템이 운전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라는 것을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를 실현시키고자 관습에 도전했습니다. Mazda는 Bose로 돌아왔으며 그 솔루션은 BassMatch가 됐습니다.

Bose의 BassMatch는 전면 도어라는 일반적인 위치에 우퍼를 장착하는 대신 이를 앞으로 옮겨 차체와 통합시킴으로써 더 최적화된 위치를 확보했습니다. 또한 차량 뒤쪽에는 3번째 베이스 인클로저가 있어 실내 전체에 균형잡힌 베이스 음향을 제공합니다. 이 새로운 접근 방식은 강력한 중저음을 제공하며 라이브 공연에서 느낄 수 있는 감동을 온전하게 전달합니다.

바로 여기에서

Bose AR은 환경과 소통하면서 운전자의 주의가 가장 중요한 부분, 즉 외부 상황으로 향할 수 있도록 합니다.

SmartDrive 체험은 자동차의 오디오 증강 현실에 대한 미래가 어떤 모습일지 알 수 있는 첫 번째 디자인입니다.

Bose AR은 여행, 학습, 엔터테인먼트, 게임 등을 위해 자동으로 오디오를 추가하여 현재 위치와 주변 환경을 무한한 가능성으로 연결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Bose 프레임과 타사가 제공하는 콘텐츠를 사용하면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고도 중요한 정보에 편리하고 안전하게 접속할 수 있습니다.

CES SmartDrive 개념 예시는 Bose AR이 운전 중 발휘할 수 있는 능력을 잘 보여 줍니다. Bose는 시선 추적 카메라와 UltraNearfield 입체 음향 스피커를 사용하여 웨어러블 장치 없이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백문이 불여일견

아름답고 독특한 산업 디자인을 체험해 보세요.

Bose 오토모티브는 오디오 시스템 산업 디자인을 효율적이고 경제적으로 제시할 수 있도록 새로운 VR(가상 현실) 디자인 스튜디오를 만들었습니다.

차량 팀과 설계자는 다양한 맞춤형 설계를 쉽게 둘러보고 평가하고 즉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가상 차량 스튜디오는 체험의 방식을 확대함으로써 물리적 시설의 제작 및 설치로 인한 비용과 시간을 절감해줍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보도 자료 관련 문의: Kevin Doak >

오토모티브 사업 관련 문의: John Molone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