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SE X LONGEST RUN 2024
미세먼지에 대한 경각심을 공유하고 맑은 하늘을 만들어가자는 취지로 시작된 현대자동차의 롱기스트런은 올해로 9회째를 맞았으며, 캠페인의 대미를 장식한 대규모 오프라인 마라톤 대회 ‘롱기스트런 2024 파이널 런’에는 약 5,000명이 참석했습니다.
BOSE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현대자동차의 공식 파트너로서 파이널 런 행사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러너들에게 즐거운 에너지와 활기를 전달하였습니다.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며 음표 골대에 공을 차례대로 넣는 ‘Jump on Bose’ 게임은 많은 러너들에게 관심과 흥미를 끌었으며, 우수한 실력을 기록한 참여자에게는 BOSE의 제품을 전달하였습니다.
게임 뿐만 아니라 브랜드 부스에서는 BOSE의 인기 및 신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도 마련하였습니다. Bose Ultra Open Earbuds는 주변 환경의 소음 정도에 따라 자동으로 볼륨이 조절되는 Auto Volume 기능과, 몰입형 오디오 사운드로 공간감을 더해주는 장점이 있습니다.
10km의 파이널 런이 종료된 후에는 BOSE의 인기 제품을 전달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함께했습니다. BOSE는 ‘롱기스트런 2024’를 통해 다양한 참여자들과 소통하며 특별한 추억을 남기었습니다.
사운드는 우리의 경험을 더욱 풍부하게 만드는 힘이 있습니다, BOSE는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사운드의 힘을 공감하고 삶의 영감을 줄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