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으로 나아갈 길을 발견하다
경험 중심
소비자 경험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입니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에 사람들이 바라는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이를 여러 영역의 관점에서 보고 있습니다 - 즐거운 드라이빙(Enjoy my ride), 나에게 맞춘 경험(Personalize my experience),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Connect with others), 최대한의 시간 활용(Maximize my time), 목적지에 도착(Get where I'm going), 안전과 웰빙의 향상(Enhance my safety & Well-being).
이런 경험들은 Bose가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드라이빙 경험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고안하고 탐색할 수 있는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자동차가 운송 수단 이상으로 진화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업무, 엔터테인먼트, 휴식, 오락 등 다양한 목적을 충족할 수 있는 스마트한 드라이빙 공간을 찾고 있습니다.” - Peter Kosak
기술 카테고리
우리는 소비자의 경험에 집중함으로써 음악과 그 이상에 대해 연구, 혁신할 수 있도록 영감을 얻습니다. 우리의 미래 기술은 차량 내 경험(In-Cabin Experiences), 액티브 사운드 매니지먼트(Active Sound Management), 그리고 음악(Music), 이 3가지 카테고리에 분포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