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 사운드
앞으로 나아갈 길을 발견하다
Bose는 차량 내 청취 환경의 미래를 바꿀 새로운 컨셉과 경험을 연구, 개발하고 있고 있습니다.
경험 중심
소비자 경험은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중심입니다. 우리는 현재와 미래에 사람들이 바라는 것들을 지원하는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하는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이러한 경험들을 여러 영역의 관점에서 보고 있습니다 - 즐거운 드라이빙(Enjoy my ride), 나에게 맞춘 경험(Personalize my experience), 다른 사람들과의 소통(Connect with others), 최대한의 시간 활용(Maximize my time), 목적지에 도착(Get where I'm going), 안전과 웰빙의 향상(Enhance my safety & Well-being). 이런 경험들은 Bose가 소비자를 만족시키고 드라이빙 경험을 향상시키는 솔루션을 고안하고 탐색할 수 있는 강력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자동차가 운송 수단 이상으로 진화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업무, 엔터테인먼트, 휴식, 오락 등 다양한 목적을 충족할 수 있는 스마트한 드라이빙 공간을 찾고 있습니다.” - Peter Kosak
기술 카테고리
우리는 소비자의 경험에 집중함으로써 음악, 그리고 그 이상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혁신에 영감을 얻습니다. 우리의 미래 기술은 차량 내 경험(In-Cabin Experiences), 액티브 사운드 매니지먼트(Active Sound Management), 그리고 음악(Music), 이 3가지 카테고리에 분포되어 있습니다.


